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없어지는 방법

by &@$# 2020. 8. 25.

인기없어지는 방법

인기없어지는 방법이라니, 알고싶지 않다고? 그렇다고해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세상엔 필요없는 관심이 너무 많고 자신을 좋아하는게 아니냐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

1. 더럽게 다니기

사귀던 연인이라도 제일 정 떨어지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한다. 눈에 콩깍지가 아무리 껴도, 머리에 비듬까지 사랑스러울까 싶다. 상대방이 본인에게 느낀 매력을 훼손시켜야 한다.

2. 직접 만나 대화를 통해 해결하기

제일 멋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성적인 대화가 안 통하는 사람들에게는 별로다.

3. 상대방의 입에서 포기를 말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나는 예전에 나를 좋아하는걸 주변 사람들에게 다 티를 내면서, 정작 고백은 안하는 사람을 경험한적이있다. 무척 거슬렸다. 그래서 나 좋아해? 라고 물었더니 상대방이 매우 부끄럽다는 듯이 응...이라고 했다. 그래서 본인은 "나는 싫어"라고 대답해줬다. 무척 확실한 방법이지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하길 바란다.

 4. 단답하기

단답을 하면 대화를 더 이어갈 수 없고 상대방도 지칠 것이다. 그렇게 되면 대화를 더 못 이어가게 되고 상대방이 본인에게 관심을 이어갈 건덕지또한 없어지게 된다.

5. 돈 내기 아까운척 하기

가난이 창밖에서 들어오면 사랑이 문밖으로 나간다는 옛날 속담까지 있다. 돈이 없는건 어쩔 수 없지만 사랑도 식게하고 인기도 없어지게 해준다. 돈이 없는 상대방을 매번 사줘야 하는 것만큼 마음이 사라지게 하는게 또 있을까 싶다.

6. 더럽게 먹기

아마도 1번이랑 비슷한 맥락이다. 입을 벌리고 급히 먹는다. 그러면 막을 먹는게 아니라 먹을 쳐먹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7. 신세한탄만하고 부정적이게 보이기

미래가 없고, 긍정적이지 않은 사람을 좋아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 싶다.

------------------------------

지금까지 인기없어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피곤하다면 추천한다. 그리고 만약에 번호를 달라는 사람이 있다면 미안한 마음에 약하게 거절하지 말고 강하게 거절하길 바란다. 세상에는 너무 나쁜 사람이 많다. 쉽게 보이면 쉽게 대한다.


딱히 내가 인기가 많아서 이 글을 쓰는 건 아니다. 하지만 고생은 해봤던 기억에서 작성해봤다. 도움이 되었다면 스크랩해가도 좋다.


댓글